본문 바로가기

Bohemian

오크밸리 리프트권 무료 이용

오전 무료 리프트권 득템~ 

초보 리프트타고 한 컷~


명절 전날이라 이정도도 그리 많다고 생각안되네요. 

연속적으로 대여섯번을 쉼없이 직할강한 준상군... 

"아빠 힘들면 쉬어도 되요"

ㅋㅋ 힘든갑다. 출출한 김에 초보 슬로프 정상(?)에서 후룹~ 



그리곤 엣지 슬립을 가르치러 최상급 리프트를 무작정 탑승

초보 슬로프에서 사이드슬립이란 백사이드 슬립을 배운다? 말도 안되는 소리... 그 경사에서 엣지 슬립이 될 일이 없잖아 ㅋㅋㅋ 

중급코스스는 자기 몸 제어도 안되는 사람들이 많기에 아쌀하게 제대로 가르칠겸 최상급으로 ^^*  

만날 노는 슬로프라 별로 높다는 생각은 안드는터라 올라오긴 했다만.. 아들놈을 내몰 생각하니 불안 불안...  

언제가 될지 모르지만, 정상에 선 기념으로 한 컷~

누군가의 드림으로 받은 공짜 리프권 덕분에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. 




메가박스에서 오일뱅크서 받을수있는 오크밸리 리프크권을 나눔으로 받은터라 설 명절로 고향온김에 준상이 스노보드 가르칠겸 아침 바삐 챙겨먹고 스키장으로 출발...

명절이아 사람 없고 좋네 ^^*

이럴 땐 정석대로 가르치기보단 단기 속성 코스로 직행..

https://youtu.be/PWmuUaVUIoM


초보코스에서 직할강 두어번 가르치고 바로 최상급 델고 가서 낙엽쓸고 왔습니다.ㅋㅋ